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로일기 0622 마이너카드 컵9
    타로 2021. 6. 22. 08:40

    어찌됐든 컵이 나오면 기분이 좋아진다.

    바이스벌사 마이너카드 컵9 이편

    일명 소원카드이다.
    당신이 바라는 것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징조이다. 조심히 행동하고 당신의 소원을 짓밟는 일은 하지 마라.

    무엇이 당신에게 장기적으로 깊고 큰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인가?

    바이스벌사 마이너카드 컵9 저편
    저편의 장면도 아름답다. 날고 있는 여인의 손에 든 것은 풍요의 뿔이다.

    우주가 당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고 있다. 당신이 희망하는 것을 명확히 하면 그것을  성취하는 길이 더 쉽게 보일 것이다. 작은 꿈으로 자기 자신을 한정 시키지 말고 큰 꿈을 꾸는 것을두려워하지 말라.

    유니버설 웨이트덱 마이너카드 컵9
    마음의 평화를 얻는 카드이다. 자신의 만족이 곧 행복임을 상징하는 카드이다. 곧 잔치를 벌일 만큼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암시를 줄 때 나온다.

    참고문헌 : <타로카드 신비의 문>, 신종민 ,형설

    오늘 나온 카드는 바이스벌사 이편이다. ‘장기적으로 나에게 행복을 줄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해보았다.

    오늘 아침 BTS의 Butter가 빌보드 핫100차트에서 4주째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처음 방탄을 좋아할 때만 해도 직관 정도면 만족하겠다 했는데, 진정 별이 되어 버린 그들을 직관한다는 게 먼 꿈이 되어 버렸다.

    이것이 장기적인 행복은 아니겠지만, 나의 소원은 그렇고, 장기적으로 내가 바라는 소원은 역쉬 가족들의 안녕. 그 중에서도 우리 큰 토끼가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다.

    각 자의 자리에서 소소한 행복을 꿈꾸는 일상을 지켜갔으면 하는 게 나의 장기적인 소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