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로일기 0515 마이너카드 완드6
    타로 2021. 5. 15. 09:07

    일교차가 널뛰는 나날, 다가올 여름이 겁나지만 코로나는 좀 꺽이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오늘의 카드는 마이너카드 완드6

    바이스벌사 마이너카드 완드6 이편

    힘든 시간이 지나야 성공이 온다. 당신은 얻어낸 것에 대해 칭찬과 인정을 받고 좋아해도 된다. 잘된 일에 인정을 받는 것이 꼭 자기 중심적인 것에 빠져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성공의 상황이 아직 오지 않았다면 이 카드를 응원으로 생각해도 된다. 당신이 온 힘을 다해 노력을 한다면 얻을 수 있는 성공이다.

     

    바이스벌사 완드 6저편
    성공의 환희 속에서 사람들은 그들의 전쟁 속 역할이 무엇이었는지 잊어버리고 만다. 승리의 기쁨을 가져다주기까지 저마다의 노력의 기여도는 달랐다. 시간이 지나면 노력의 인정을 충분히 받지 못한 자들의 억울함이 표출될 수 있따. 금전적 보상도 도움이 되겠지만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고 가치있게 느끼고 싶어한다.

    출처 : <위민-타로상담아카데미>

    ---------------------

    주말에 완드 6 저편이 나온 이유를 모르겠다. 이편이라면 뭐... 해야할 일이 있으니 수궁은 가지만... 아마도 알게 모르게 나를 위해 애써 준 이들의 노고에 감사의 표현을 하라는 말이겠지.

    혹자는 타로카드가 결국 말장난 아니야? 라고 하지만, 매일 뽑는 한장의 카드로 그 의미를 곱씹다 보면 자신과 주변을 돌아보며 무심히 지나칠 수 있는 것들을 챙기거나 간혹 있는 마음의 상처에 대비를 하기도 한다.

    유니버설웨이트덱 마이너카드 6

    완드는 행동에 대한 결과를 상징한다. 모든 사람들이 함께 행동했으며 가장 좋은 결과는 말에 탄 인물에게 있다는 의미이다. 그렇기에 말에 탄 기사는 이미 월계관을 썼으면서도 함께 행동한 사람들에게 돌릴 월계관을 들고 있는 것이다. 강력한 팀웍을 상징하는 카드이다.

    완드6은 완드5번의 경쟁구도를 완벽하게 극복해냈다. 숫자6은 실체가 있는 연합을 뜻하므로 나를 중심으로 뜻있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잘 규합되었다는 의미이다.

    이 카드는 어떤 난관이 있더라도 함께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극복할 수 있어 승리의 카드로도 읽히며 앞으로 해야할 일이 많은 상태가 될 것이라는 의미도 된다.

    * 실전

    나를 위해 움직이는 사람들이 많기에 행동과 노동이 관련된 부분에서는 거의 절대적 긍정으로 해석된다. 연애와 관련 질문에서는 오랜 시간 공들인 사랑이 결실을 이루었다는 의미로 해석되기도 한다.

    출처 : <타로 카드 비밀의 문>, 신종민, 형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