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더피스 타로] 메이저 16 탑카드 & 마이너카드 컵 Son
    타로와 나 2021. 8. 20. 12:06

    메이저카드의 거대한 에너지가 지배하는 한 주다.

    타로카드에서 탑 카드는 전통적으로 파괴와 거짓 의식의 끝과 세상을 뒤흔드는 충격적인 계몽같은 격동의 변화를 의미한다.

    탑카드는 자아의 죽음과 정신적 통제력의 끝이라는 모티브를 가진 칼리라고 한다. 힌두의 죽음의 여신인 칼리는 불과 칼로 상징된다. 그녀는 계몽 뿐만 아니라 성적인 불을 상징하며 죽음의 여신으로서 파워풀하며 경외의 대상이기도 하다.

    탑의 꼭대기에 앉아 있는 여사제의 손에는 번개가 둘려있다.  탑 아래에 있는 이들은 북미 원주민인 호피족이며 이들을 새로운 세상으로 데려다 줄 배 두 척이 떠 있다.

    마더피스 이미지에 있는 사람들은 원래 기원전 2천녀 경 가부장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아메리카나 다른 나라로 떠나던 리비아 사림이란다.

    이 카드는 변화를 준비중인 당신을 지지한다는 의미이다. 번개처럼 급진적인 변화가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며 무너져가는 과거에 대한 미래를 준비하라는 메시지이다.

    카드속 기다리는 사람들처럼 당신은 이 순간 받고 있는 스트레스에 대한 적절한 지도와 도움이 필요하다.

    지금 현재 자신의 건강과 삶에 신경써라. 삶의 수레바퀴에서 벗어나는 게 아니라 의식적으로 타려는 의지가 필요하다.

    오늘 써야할 에너지 카드로는 #마이너카드 컵 Son이 나왔다. 아들 카드는 궁정카드에서 기사에 해당한다.

    컵 아들 카드속의 남성은 힌두교의 시바를 상징한다. 그는 무의식과 소통하는 침묵의 왕이다. 그는 알아치림에 있어 분석과 종합의 두 가지 방식을 사용한다.

    전통적으로 이 카드는 컵의 기사로 연인을 의미하며 자신의 재능을 타인에게 전해주는 것으 ㄹ의미한다. 그가 가져온 재능은 음악, 꽃, 메시지이다.

    마더피스 타로에서 앞에 그려진 꽃은 독말풀로 사용량이 따라 독이  되기도 하고 환각제로 사용되기도 한다. 컵의 아들은 환각 상태에서 물과 공기를 느끼며 연결과 통합을 하고 있다.

    이 카드는 명상으로 인한 깨달음과 형화스러운 자기 반영을 강조한다. 당신의 마음은 예술적 관점으로 바뀌거나 내면의 깊은 감성들을 알아치리게 된다.
    ———————————————-
    여름을 거치며 그간 일에 너무 집중한 자신을 반성했다. 이제는 나를 돌보아야 할 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계속 했더랬다.

    탑 카드는 그동안 워커 홀릭의 삶을 청산하라는 의미로 보여진다. 만보 걷기든 필라테스든 몸을 추스리는 것과 함께 마음을 돌볼 명상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로 읽힌다.

    무엇보다도 보완하는 에너지카드로 컵 아들이 나와서 더더욱 그런 확신을 더해준다. ‘명상으로 인한 깨달음과 내면의 깊은 감성을 알아차리기’

    나에게로 집중할 때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