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작, 마더피스타로카드
    타로와 나 2021. 8. 10. 17:28

    지난 3월 타로심리상담아카데미 등록 후 매월 둘째주 주말, 20시간여동안 타로 연수를 받았다.

    라다의 여성주의 타로.
    11명의 수련생(이라하자)중 현재 마더피스타로 과정을 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은 나.

    타로의 기본 상징은 비슷하지만 마더피스 타로는 1960년대 남녀 성평등 물결속에 탄생한 ‘여성주의’타로카드다.  

    하반기 타로심리상담아카데미 과정도 이어갈예정이라 부랴부랴 ‘마더피스타로 기초과정’을 신청한 후 구입한 타로가 오늘 도착.


    대부분의 타로카드가 직사각형인 반면 마더피스는 원형이고 타 카드에 비해 좀 큰편 (상대적으로 내 손은 작은편인데 셔플하는데 좀 힘들긴 하다.


    둥근 카드라 펼치는 것도 둥글게.
    그냥 보기에 이 카드의 그림이 조악해보여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마이너카드 완즈 10장을 훑고 나니 전에 없던 애정이 생긴다.


    늦었지만 오늘의 운세 카드도 뽑았다.
    디스크10(보통 다른 카드는 펜타클이라고 한다.)과 검9

    개학이 다가왔고
    개학하자마자 협업을 해야하는 업무가 뙇 있고,
    그 일을 내가 도맡아 추진해야하는 부담이 검9로 나왔나보다.

    타로만 주문하기 뭐해서 스톤도 주문했다. 나는 전갈자리지만 전갈자리 스톤 색깔이 우중충해서 사수자리와 ‘행운’스톤 2가지를 주문했는데…

    - 사금석 : 전체적인 수호자 및 강화자. 부정성의 방향을 긍정석으로 바꾸어줌으로써 안전한 여행을 위한 부적

    - 적철석 : 딱봐도 자석스러운 맨 앞돌. 자성이 있는 흙의 에너지는 진정, 보호, 안정화기능을 발휘한다. 스트레스가 있는 경우에 유용하다.

    - 흰월장석 : 직관을 강화시킨다.
    - 투명한 석영 : 극한의 힘의 돌 석영은 주변에너지를 순수하게 하고 영적인 성장을 강화시킨다.

    사수자리 스톤이다. 생각보다 안 이뻐서 살짝 실망. 나는 핑크핑크가 갖고 싶었다구!

    -블루콰르츠(푸른색) : 주변 환경이나 열정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하면서 주체적인 결정을 할수 있게 돕는다

    -아메시스트(보라색) : 지나침을 절제하여 객관적인 시각 보장. 지혜, 불변성, 진지함을 가져다준다

    - 블루 호울라이트(푸른색블루) : 생각을 체계화하여 이성적 결정을 돕는다

    - 소달리트(프른색과 흰색) : 분노, 이기심을 진정시켜 사회적인 일에 신중하게 된다.

    이렇게 하여… 늪과 같은 타로 장비의 세계에 오늘도 나는 빠져들고 있다.

    * 그동안 올렸던 데일리카드의 내용들이 저작권에 저촉되는 듯 하여 모두 비공개로 전환시켜버렸다. 차마… 삭제는 못하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