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로일기 0526 메이저카드1 마법사
    타로 2021. 5. 26. 10:10

    오늘 뽑은 카드는 메이저카드 13 죽음이다. 하지만 이 카드의 이야기는 이미 썼으므로 패쓰. 그래도 그 의미는 알겠다. 미적미적 미루던 일을 얼른 해치우라는 얘기지.

    카드가 중복되어 나오면 메이저카드부터 순서대로 안뽑힌 아이들을 소환한다. 그래서 오늘의 카드는 메이저카드1 마법사

    바이스벌사 메이저카드1 마법사 이편
    맨발의 마법사가 양쪽에 불이 켜져 있는 촛불을 들고 서 있다. 그의 왼손은 땅을 향하고 있는데 이것은 “땅에서도 하늘에서와 같이” 의례적 신념을 의미한다.

    마법사의 머리위에서는 무한대의 표시가 떠 있고 그 뒤 하늘엔 오리온 별자리 사이로 혜성이 지나가고 있다. (오리온은 사냥꾼. 목표를 향해 돌진하며 공감의 여지는 없다.)

    리딩
    마법이란 현실을 의식의 힘으로 바꾸는 힘이다. 마법사는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자연의 신비로운 힘을 채널링힌다. 마법을 믿는 믿음이야말로 그의 마법을 가능케 하는 원천이다.

    이 카드는 당신이 인생에서 원하는 변화를 가져오거나 어떤 일을 훌륭하게 해내기 위한 모든 것을 이미 갖추었다는 것을 말해준다. 하지만 이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진ㄴ심으로 이 사실을 믿어야 한다.


    바이스벌사 메이저카드1 마법사 저편
    마법사의 예복인 빨강이 아니라 지혜와 꺠우침의 일곱번째 차크라의 색인 보라색이며 생명나무 패턴이 새겨져 있다.

    리딩
    당신은 노력의 끝자락엥서 새로운 창조물이 탄생하 지점에 서있다. 당신의 에너지를 깊이 안으로 끌어당겨라. 당신 안의 조용하고 어두운 공간에 들어가서 집중해라. 당신의 파워는 존재하나 당신만이 그 파워를 자신에게 부를 수 있다.


    유니버설웨이트덱 메이저카드1 마법사
    마법사의 행위는 신성한 의식같다. 마법을 부릴모든 준비가 갖추어져 있으며 곧 실천에 옮길 의지도 강해보이다. 마법의 결과는 아무도 모른다. 분명한 것은 곧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이다.

    * 상징체계
    - 반만 보이는 탁자 : 우리가 존재하는 세상은 완전한 세상이 아니며 반은 우리의 창조적 노력에 의해 만들어져야 한다.
    - 붉은 색과 흰색의 의상, 붉은 장미와 흰 백합 : 열정과 순수
    - 탁자위의 4원소 : 마법사는 무엇이든 창조할 힘의 원천을 갖고 있다
    - 뫼비우스의 띠와 우로보로스 허리띠 : 영원불멸의 절대적 지혜
    - 하늘을향한 마법지팡이와 땅을 향한 손 : 하늘의 뜻이 마법사의 창조능력을 거쳐 땅에서 구현. 강력한 실천 의지 상징
    - 마법사의 젊은 모습 : 능력에 비해 성숙되지 않은 마음 상태
    - 숫자1 : 단일. 실체적인 시작.

    * 실전
    - 애정 : 구체적인 시작 의미. 새롭게 연애 시작. 상대는 쇼맨십이 강한 사람. 단점은 나쁜 남자 스타일
    - 사업, 직업 : 프리젠테이션의 경우 긍정 해석. 상대방 카드일 경우 강한 경쟁자의 출현. 에너지가 강한 카드임
    - 문서, 계약 : 잘 맞지 않은 조건을 결국 맞추게 된다. 협상의 내용을 결정. 긍정 기운
    - 금전 : 긍정. 상황을 본인이 직접 해결
    - 해당직업 : 높은 지위. 창조와 창업 관련, 신사업
    ————————————————
    사회적 기업은 운영중인 분이 시와 계약 파기 상태에 놓였을 때 이 카드가 나왔다. 당시 나는 이 카드를 보았을 때 마법사가 상황을 해결해줄 키맨으로 해석했는데 마침 주변에 그 일에 대해 잘아는 분이 있어 연결해준 경험이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