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더피스타로 일기] 메이저 아르카나 11 힘
    타로와 나 2021. 9. 7. 12:00

    1. 메이저 아르카나 - 오늘 나는 어떤 에너지의 장에 있나?


    전통적인 타로 카드에서 힘카드는 한 여인이 사자의 입을 닫거나 열고 있다. 힘카드는 개인이 얻고자 하는 것을 강인한 의지, 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파워를 뜻한다.

    마더피스타로카드에서 여인은 12동물과 만나고 있다. 그녀는 생명과 대지를 향한 열정을 충분히 내뿜었기 때문에 안정감을 느낀다.

    힘 카드가 나왔을 때 당신은 곧 삶에서 얻고자 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스스로도 준비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당신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가슴으로 알수 있다.

    당신은 타인에게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어 배려심과 열정을 가지고 타인을 돕는다.

    당신이 원하는 것에 시선을 고정하라. 당신을 위한 에너지가 거기 있으니 가서 얻어라.

    2. 인물카드 - 그 힘을 나는 어떻게 사용하나?

    지팡이 여사제는 에네제틱한 마녀의 원형-활동중인 여성파워를 상징한다.

    그녀는 인간적으로 따뜻하며 친절하고 타인과 잘 어울린다. 그녀 옆의 암사자는 그녀의 당당하고도 위엄있는 순수를 상징하며 신성한 힘을 가진 수맥 지팡이로 지하수를 통해 대지에 자기장의 힘을 옮기고 있다.

    이 카드는 자기 확신의 따스함을 상징하며 목표를 향한 강한 집념을 상징한다. 당신은 신의 은총을 받아 치유하는 힘을 가졌으며 열정적이며 살아있음에 기쁨을 느낀다.

    지금은 힘과 에너지의 시간이다. 당신이 가진 힘을 어떻게 올바르게 써야하는지에 대해 당신은 이미 알고 있다.


    3. 마이나 아르카나 - 오늘 하루 무엇이 구체화되나?
    중앙의 여사제는 자신의 그룹으로부터 그녀의 입장이 무엇인지 설명하도록 도전받는다. 그녀는 자신의 지도력을 방어한다.

    7개의 지팡이는 책임감에 대한 것이다. 지팡이 5의 대회에서 승래했던 지팡이 6의 사제는 스스로 완전하게 서 있다.

    그녀는 자신이 확신하고 있는 것을 고수한다. 그녀의 입장은 뿌리 깊은 확신이나 내면의 진실로부터 온 것이기에 신념들을 옹호하고자 한다.

    오늘의 카드는 힘-완즈여사제-완즈7

    모두 자기 확신에 근거해 일을 강력하게 추진해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오늘은 낭독모임이 있는 날,
    모임을 주관하는 여사제인 셈.
    완즈7이 나온 이유이기도 하다.

    나갈 길이 명확해진 떄인지라 해야할 일도 참으로 많기도 하다. 타로도 그 중 하나이긴 하지.  

    마더피스 타로카드가 전세계 다양한 신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대륙별-나라별로 신화를 파헤치고 싶은 욕망이 마구마가 치솟는 나날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