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더피스타로 일기] 메이저 20심판 & 마이너 완즈3
    타로와 나 2021. 9. 3. 14:46

    처음 마더피스 타로를 접했을 때만해도 양간 조악한 스타일의 그림과 낯선 색채가 비호감으로 다가왔었는데  카드에 담긴 내용을 이해할수록 매력적이다.

    일어나자마자 뽑은 3장의 데일리카드
    -메이저 아르카나에서 1, 인물카드에서 1, 마이너 아르카나에서 1장씩 뽑는다. 그래서 데일리용으로 미니 마더피스 카드를 구입했다.

    메이저아르카나 20 심판.
    심판카드가 이렇게 우아하고 아름다울 수가 있다니!.

    심판카드는 생명의 어머니인 가이아의 대지로의 귀환을 나타낸다. 전면에 보이는 앵크 십자는 생명의 힘.

    타로 전통에서 심판카드는 죽은이들의 영혼이 그들의 창조자를 만나 최후의 심판을 받는 날을 나타낸다. 악한 자들은 처벌받고 착한 사람들은 천국으로 가는 상을 받는다.

    마더피스에서 심판은 여신이 모두를 포용하는 마음으로 개인에 대한 완전한 용서를 비는 듯 하다. 어머니 존재로의 의식의 귀환, 평화로운 문화가 새롭게 다가오는 것에서 성스러움이 현실화된다.

    리딩에서 심판카드는 어떤 중요한 결정이 이미 당신의 ‘높은 자기’ 또는 혼합혼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확신한다.  당신은 무엇이 정확히 일어났는지 의식하지 못할 수 있으나 무엇인가가 일어났고 현실을 좋게 한다.

    심판은 고통받는 것의 종말과 영적인 부활의 시작을그린다. 지금이 과거의 잘못들을 수정할 시간이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솔직해야한다면 바로 지금이 그 시간이다.

    당신의 부정적인 패턴들이 여신의 심장으로부터 떨어지는 치유 마법의 무지개속에서 녹도록 하여라. 심판은 성스러운 치유사의 카드이다.

    2. 심판카드의 힘을 어떻게 다루는가? 어떻게 통과하는가

    마더피스 타로카드 중 딸은 삶의 열정이 충만한 개인의 젊은 부분을 의미한다. 딸은 어린 아이의 무의식적인 부분 혹은 젊은 자아라고 볼 수 있다.

    완즈 딸은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자유롭고 추진력이 있다. 카드를 보는 순간  “아우, 씐나~~~” 하는 느낌.

    이 카드는 어떤 식으로든 당신안의 자유로움이 터져 나올 때의 자연스러운 기쁨을 상징한다.

    3. 나의 삶속에서 무엇이 명백하게 구체화되나? 마이너카드 완즈 3이 나왔다.
    한 엄마가 아이들에게 의사소통과 예술을 통해 자신을 창조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가르친다.

    완즈3은 의사소통과 자기표현의 즐거움을 상징한다. 자발적인 분출과 의사소통, 교육, 배움을 통한 창조적 에너지의 교류가 있다.

    메이저아르카나 19별이 4번이나 나오더니 드디어 20 심판으로 넘어갔다.
    올초 계획했던 것들이 서서히 결과로 드러나는 시기. 무모하게 벌인 일들에 대한 반성과 스스로를 돌보는게 우선이라는 점을 깨달으며 여름을 보냈다.

    에너지가 뿜뿜하는 하루.
    불금인데, 소통과 가르침이 마무리라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