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더피스타로 데일리] 마이너 아르카나 검 여사제 & 검5
    타로와 나 2021. 8. 24. 13:55

    그 동안은 나의 감대로 데일리 카드를 뽑았지만, 마더피스타로 기초 과정중 데일리 카드 양식에 맞춰 시도해보려고 한다.

    1. 메이저 아르카나
    - 오늘 하루 내 삶의 원형 또는 에너지 장은 무었인가?

    2. 인물카드 (역할, 성격)
    - 나는 어떻게 그 힘과 연결되나?  어떻게 그 힘을 다루나?

    3. 마이너 아르카나
    - 나의 삶속에서 무엇이 명백하게 구체화되나? 어떠한 영역에서 그것을 볼 수 있는가?

    오늘 나온 데일리 카드다

    오늘 하루 내 삶의 에너지 장은 #메이저카드 19 태양이다. (이미 포스팅을 했다)


    당신은 안정을 취하고 스스로 즐길 수 있다. 좋은 하루, 주간, 한해가 될 것이다. 또한 당신과 주위 사람들을 위한 매우 창조적인 기간이 될 것이다. 당신의 진정한 색이 드러나도록 해라. 춤추고 노래 부를 시간이다.

    인물카드 중 #마이너카드 검 여사제 (유니버설 웨이트덱에서는 여황제)
    그녀는 지혜를 탐색중인 마음을 상징한다. 그녀는 마음과 날카로운 혀의 힘을 통해 지배하는 아마존의 관리자이다. 엄격하고 합리적이며 명쾌한 그녀는 심판이자 중재자이다.

    그녀의 오른손의 금도끼는 눈과 땅속에 그녀의 생각을 심기 위함이며 올빼미는 샤머니즘적 비행의 비밀을 상징한다.

    냉철한 지성의 세계를 여행하는 이 카드는 잠시 감정적인 부분에서 벗어나 사고와 통찰의 시간을 의미한다. 지금은 공부를 하거나 글을 쓰기에 좋은 시간이다.

    나의 삶속에서 구체화되는 에너지는 #마이너카드 검5이다
    5는 숫자 자체가 갈등을 내포한다. 5개의 검은 패배나 최소한의 싸움과 같은 강력한 부정적인 경험을 나타낸다.
    오각별 안의 벌은 날 수 없어 위험할 때는 침을 쏠 수 있다.

    지금은 굉장히 부정적인 사고에 빠져 화가 나 있는 상태다. 이럴 때일수록 공황상태에 빠지지 않아야 한다. 그냥 그 감정을 흘려보내야할 때다.
    ————————————
    어떤 경우에 아이가 얄미운가?
    내 경우는 눈에 빤히 보이는 거짓말을 할 때이다. 차라리 납작 엎드려 읍소를 했다면 그 상황을 살피고 배려를 해 줄 수 있는데, 뻔뻔하고 당돌하게 거짓말을 하며 가드를 올리는 경우엔 나이를 잊고 아이에 대한 분노의 불이 타오르곤 한다.

    오늘 하루,
    나의 에너지의 장은 무척 밝고 활력이 넘치지만, 실제 생활에서는 여사제의 칼을 뽑아야 할 상황을 맞이했다.

    아이와 맞서 일대일 대응을 할까? 하는 욱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감정을 내리고 측면 공격을 했다. 어쩌면 아이는 검5속의 벌일지도 모른다. 다수의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면박을 준다면 그 아이는 필시 써서는 안될 벌침을 내게 쏘았을 것이다.

    비수같은 벌의 침을 고이 내려놓게 하는 힘,
    오늘은 검의 여사제가 활약하는 날이다. 다행히 검을 뽑는 시점에 주위는 밝고 따스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