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피스타로일기] 마이너 검 여사제 & 마이너 디스크 6
월요일 타로 수업에서도 운명의 수레바퀴가 나왔는데 연속 사흘간 메이저 아르카나 10 운명의 수레바퀴가 나왔다.

1. 오늘 내 삶의 원형은? 메이저 아르카나 10 운명의 수레바퀴

9까지의 익숙한 삶의 패턴이 끝나고 새로운 곳으로 도약하는 카드
이 카드는 당신의 삶이 운명의 손안에 있다는 것을 얘기해준다. 그 운명은 당신을 향해 웃고 있다. 당신을 세상의 정상에 옮겨줄 관람차를 탄다면 당신은 어디론가 탁월함속으로 흘러들어 갈 것이다.
소망이 진실로 이루어지는 정점을 상징하며 현재 하고 있는 일의 완성을 의미한다.

2. 나는 그 힘을 어떻게 다루는가? 마이커 아르카나 검 여사제가 나왔다. (마더피스 타로 카운팅을 하는 중인데 세번째다.)
검의 여사제는 지혜를 탐색하는 작동중인 마음을 상징한다. 여사제는 눈과 얼음이 뒤덮힌 가운데 자신의 일을 한다.
보름달 빛의 안내를 받으며 구체적인 생각들이 형성된다. 비판적인 시각을 상징하는 그녀는 엄격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내리는 심판이자 중재자이다.
이 카드는 냉철한 지성의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잠시 감정적인 부분에서 벗어나 사고와 통찰의 시간을 갖는다. 지금은 공부를 하거나 글을 쓰기에 좋은 시간이다.

3. 오늘 나의 삶속에서 무엇이 구체화되나?
마이너 아르카나 디스크 6이 나왔다.
풋! 하고 웃음이 나온 아침. 오늘은 경락마사지를 예약한 날이다. (이렇게 직접적으로 나와?)
6개의 디스크는 가진것을 공유하는 아량과 건강과 행운을의미한다.
한 사람이 치료의 선물을 줄 때 이것은 다시 순환되고 주는 사람도 치료가 된다. 이것은 우주의 기본이 다른 단계로 변환하는 경험이다.
아직 카드의 방향에 대해서는 고려하지 않았지만, 뭔가 삶의 전환점에 와 있고 감정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이 요구되며 그것은 명상과 글쓰기의 힘이 필요하다는 것일게다.
그 과정에서 가진 것을 나누고 내 몸과 이웃들의 몸을 돌보는 치유의 과정이 동반되는 것이고.
뭐지? 가을에 새로 시작하는 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