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피스 타로일기] 메이저아르카나 17 별 & 마이너 아르카나 완즈 아들
1. 메이저 아르카나로 보는 오늘 하루 내 삶의 원형

별카드는 탑의 격렬한 불이 진정되고 빛의 비가 내리고 은총이 안개처럼 내리는, 폭풍 후의 고요를 나타낸다.
아메리카 대륙 원주민들에게 물항아리와 넓은 그릇은 전형적인 여성성으로 열려있는 영혼의 수신기이다.
마더피스 타로카드 메이저아르카나 17 별에서 여사제는 치유의 돌들이 둘러싼 웅덩이에서 육체와 영혼을 정화하고 있다.
그녀 머리위의 독수리는 영혼의 상징으로 특히 검은 독수리는 평화를 나타낸다.
리딩에서 별카드는 새로운 레벨로의 도약과 함께 당신 안에 무언가가 여신을 향해 열려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은 도움을 요청할 분비가 되어 있고 그것을 받아들인다.
당신은 존재를 통하여 바깥으로 아름다움이 펴지는 것을느낀다. 당신 스스로 춤추는 여사제들에게 둘러싸인 것을 상상하라. 당신 안의 많은 레벨에서 생기는 변화를 느끼고 새로 태어나 신선해지는 것을 상상하라.
2. 인물카드 - 나는 어떻게 그힘을 다루는가?

아들은 여신의 자녀와 연인을 상징한다. 아들은 여신의 거울 속 이미지이며 그녀의 다른 면이다.
아들은 말하는 자아로 좌뇌의 분석적인 알아차림을 통해 추상적인인 개념, 숫자를 말한다.
당신의 성격은 생동감 있고 남을 즐겁게 해주며 호감을준다. 지금의 당신은 창조적인 시기, 삶의 에너지를 즐겁게 경험하는 시기이다.
3. 마이너 아르카나 - 나의 삶속에서 무엇이 구체화되나?

도대체 마이너카드 검5가 계속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다.
저렇게 정화된 별의 에너지장속에서 기쁘게 활약하고 있는데, 왜! 검5의 결과가 나타나는 것인가?
혹시 나는 나도 모르게 나의 행위가 누군가게게는 검속에 갇힌 벌처럼 느껴지게 하나? 아니면 나도 모르게 앞으로 진행되는 일에 대해 비관적인 생각을 하고 있나?
저 벌이 나라면 무엇이 나를 찌르고 가두는지, 살펴봐야겠다.